2018년 9월 5일 수요일

白沙溪(백사계) - 经典(경전)

흑차로 유명한 백사계 차창의 제품인데 흑차 종류는 유통기한에 관계없이 마시는 거라서 큰 거로 주문했습니다. (1600g)

처음에는 흑차를 잘 모르니까 어떤 브랜드를 할지 검색부터 해봤는데 백사계 차창이 상당히 유명해서 백사계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구매했어요.
2012년 생산된 经典(경전)이라는 제품인데 포장을 뜯어보니 커다란 벽돌 모양이고 안에는 여러 가지 마크가 찍혀있습니다.
저는 이거 하나만 주문했는데 백사계 마크가 있는 보이차칼이랑 시음차 3가지 정도 주더군요.
시험 삼아서 한번 찔러봤는데 보이차보다 단단합니다. 거기다가 백사계에서 준 보이차칼은 쓰기가 불편해서 다른 판매자가 줬던 송곳 형태의 보이차칼을 써봤는데 송곳이 훨씬 더 쓰기 편하네요.

뜯어낸 찻잎을 보니 줄기가 많고 찻잎은 대부분 부서져 있지만 홍차의 티백보단 원형이 살아있습니다.

엽저에선 단내가 희미하게 올라오면서 흑차의 향도 느껴지는데 보이숙차의 쿰쿰한 향도 아니고, 보이생차의 풋내도 아닙니다. 낙엽 같은 향기인데 이거에 익숙하지 않은 분은 별로일 수도 있어요.


한 모금 마셔보니 숙차의 단맛에는 미치지 못하지만 마실만 합니다. 그래도 보이생차의 쓰고 강한 맛은 아니라서 마시기 편하네요. 데일리 티로 추천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