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9월 28일 일요일

Tee Gschwendner - Japanische Kirsche

티게슈의 향 홍차를 고르다 보니 Shogun이라던가
Asatsuyu 등의 일본식 이름이 많더군요.

독일에서 표현하는 일본의 이미지는 어떤가 싶어서 몇 가지 사봤습니다. 
이건 일본의 벚꽃이란 이름으로 분홍색과
흰색 꽃으로 벚꽃을, 체리로 버찌를 표현한 거 같네요.

분홍색 꽃잎이야 예상했지만, 버찌는 예상 못 했기에 점수를 주고 싶습니다.


보통 벚꽃 가향차라 하면 체리냐 쑥이냐
두 가지 중 하나인데 이건 체리향입니다.

역시 서양에선 벚꽃하면 체리인 걸까요. 

쑥향이 나는 벚꽃 차를 좋아하는 저로서는 아쉽지만 
일본 녹차의 풋내가 없는 것에 또 점수를 주고 싶네요.


여기서 궁금한 것이 서양에는 쑥이 없는 걸까요?

저는 자연의 벚꽃향에 쑥이 더 가깝다고 생각하거든요. 
체리는 왠지 인공적인 느낌이고요.

전체적으로는 체리향에 일본 녹차의 느낌이 덜한 차입니다.


성분 : 녹차 (중국, 인도, 일본), 체리 조각, 실버팁, 흰색 & 붉은색의 수레국화.

모양만 봐서 일본의 센차라고만 생각했는데 인도나 중국의 녹차가 
섞였다니. 저는 일본의 특징을 제거한 녹차라고만 생각했거든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