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12월 25일 목요일

Ronnefeldt - Morgentau

로네펠트의 차를 산다면 이걸 선택하는 사람들이 많아서 저도 사봤습니다.
소분할 때 향을 맡아봤는데 제가 산 것 중에서는 제일 괜찮더군요.

꽃은 장미랑 콘플라워, 선플라워 몇 조각만 들어간
상태라 평범한데 향이 화려해요. (상큼한 과일 + 꽃향기~)


물을 부으면 녹차의 향이 올라오고 마시면 레몬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과일의 새콤한 향 + 녹차의 쓴맛이 합쳐져서 그런 거 같은데
로네펠트 차를 사고 두 번 연속으로 은박봉투를 뜯은 차는 이게 처음이에요.


레몬 같아~ 이러다가 마지막의 쓴맛이 녹차니까
이건 차라는 걸 깨달으면서 끝나는데 마음에 듭니다.

한마디로 레몬 녹차. 자몽도 살짝 느껴지고요.
다음번에도 로네펠트를 선택한다면 이거는 포함할 거 같네요.


성분 - 중국 녹차, 장미, 선플라워, 콘플라워, 시트러스와 망고향.

시음기를 뒤져보니 제가 예전에 마신 Morgentau는
센차라서 풋내가 난다고 썼는데 지금은 그런 게 없었습니다.

역시 베이스로 들어가는 차에 따라 느낌이 달라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