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9월 30일 수요일

Harrods - Green tea

Harrods No. 7 Green tea - 125g. 50 tea bags.
벌크 티백 안에는 자잘한 크기의 찻잎이 들어있습니다.
향은 딱히 고소하다거나 풋내가 난다거나 그렇진 않아요.

인터넷의 정보를 보니 스리랑카의 녹차라는데
실론 홍차로 가공하기 전의 찻잎이겠죠?


한 모금 마셔보니 한국이나 일본, 중국의 녹차와는 다른 맛입니다.

한국 녹차보단 고소한 향이 약하며 일본 녹차처럼 풋내가
나는 것도 아니고 중국 녹차의 느낌이 나는 것도 아니에요.


해로즈의 No. 16 Ceylon을 마셔보면 이거 하고
비교해볼 수 있을 거 같은데 지금 없는 게 아쉽네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