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5월 24일 토요일

동정오룡차 비교

저번에 순정 동정오룡차 마시면서 동정오룡차랑
뭐가 다른지 알 수 없어서 이번에는 동시에 마셔봤습니다.

왼쪽이 동정, 오른쪽이 순정 오룡차입니다.


향의 강도 - 거의 차이 없습니다. 동정이 조금 더 강한 듯.

찻잎의 크기 - 차이 없습니다.

찻잎의 색 - 차이 없습니다.

차의 맛 - 비슷합니다.
차이가 많이 나는 제품이 아니라 한 단계 정도
미미하게 차이 나는 제품이라 제가 알기엔 어렵네요.

향만 차이가 조금 나는데 동정이 달콤하고 구운
느낌이 있다면 순정은 그걸 더 약하게 만든 거 같아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