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5월 6일 화요일

Fauchon - Paris Mon Amour

영어로는 Paris My Love 라고 한다네요.

프랑스 하면 장미가 생각날 정도로 
포숑의 홍차에서 장미를 정말 많이 만납니다.


향수 느낌이 나는 장미인데 진하진 않아요. 
차로 우려내도 장미 향이 강해지진 않습니다.

찻물은 쓰고 떨떠름하지도 않은 것이 잘 넘어가네요. 

제가 마셨던 장미 홍차 중에서는 제일 부드러운 느낌으로 
장미를 좋아하는 분이라면 좋은 평가를 할만한 홍차입니다.


이름만 보면 파리를 나타내는 홍차인데 이런 거 보면 
서울을 배경으로 차가 나온다면 어떤 향이 나올지 궁금해요.

가능성이 높은 건 루피시아에서 한국 지점을 내고 
한국 한정 홍차를 내주는 건데 언제가 될지.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