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6월 27일 토요일

Nordovist - Kaikki Hauska On Hyvää Vatsalle

미끼 님이 주신 티백인데 무민이라는
하마 캐릭터가 그려진 것도 있고 아닌 것도 있습니다.

듣기로는 핀란드의 브랜드라는데 일본 여행 게시물에서
무민 카페라던가 무민 인형을 자주 봐서 일본 캐릭터인가 싶었어요.

(Kaikki Hauska On Hyvää Vatsalle는 영어로
All things fun are good for your tummy라고 합니다.)


자세히 찾아보니 무민은 핀란드의 작가
토베 얀손의 책에 나오는 캐릭터로 트롤이라고 합니다.

트롤이면 신화에 나오는 위협적인
거인 괴물로 알고 있는데 애는 하마같이 생겼네요?
mulle myos - 루이보스, 바닐라 딸기 밀크쉐이크 향.

하마 같은 무민이 그려진 티백 봉투.
바닐라, 딸기, 루이보스 향이 비슷한 정도로 약하게 올라옵니다.
valmis lahtoon - 루이보스, 바나나, 바닐라 향.

노란 보따리를 든 캥거루? 쥐? 가 그려져 있는데
애도 애니에 나오는 캐릭터겠죠.

따뜻한 물에 들어가니 바닐라 향이 느껴지고 바나나는 있는지 잘 모르겠어요.
saatpa nahda - 루이보스, 초콜릿 케이크 향.

검은색 먼지 뭉치같이 생긴 애가 그려진 티백.
Nordovist는 향이 다 약하다고만 생각했는데 이건 괜찮네요.

초콜릿이랑 루이보스 향이 합쳐져서 왠지 구수한 느낌이 듭니다.
kirpea kepponen - 루이보스, 레몬 치즈 케이크 향.

심술궃은 캐릭터가 그려져 있고 루이보스와 레몬 향이 납니다.

처음에는 레몬 향이 우세했는데 나중에는 베이커리
가향류에서 보이는 빵 느낌의 달달한 향이 강했어요.


케이크까지는 느꼈는데 치즈는 모르겠어요.
루이보스 향이 진하지 않아서 편하게 마셨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