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6월 1일 토요일

TWG - Silver moon

이름만 보고 당연히 백호은침 급의 백차겠지 라고 생각했는데
녹차? 거기다가 달콤한 딸기향이 올라옵니다. 딸기 조각도 보이네요.

이런 녹차 가향도 좋아하기에 어떤 방법으로 먹을까 하다가 우유에 냉침했습니다.
요즘 밀크티를 계속 마시고 있어서 마침 냉장고에 우유가 있었거든요.


냉침 후에 시음을 해보니 딸기향이 솔솔 올라오는
우유는 맞는데 녹차의 쓴맛이나 떫은맛도 느껴집니다.

제가 이틀을 냉침해서 그런 걸까요. 원래는 이렇게까지 할 생각이 없었는데
2일을 넘겨버렸네요. 우유 냉침이라도 하루는 넘기면 안 될 거 같습니다.
이 상태로는 별로라서 어찌할까 하다가 우유에 요구르트
넣어 먹으면 맛있다는 글을 봐서 그렇게 했는데 꽤 괜찮네요.

딸기향 나는 우유에 약간의 단맛이 첨가되어있습니다.
아까 느껴지던 녹차의 떨떠름한 맛은 모르겠어요.


그런데 일반적인 딸기향과는 다릅니다.
딸기맛 우유와는 다른 향이라서 아직 익숙하진 않네요.

우유 냉침을 자주 마시면 더 맛있게 마시는 방법을 발견할 듯.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