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5월 24일 화요일

Petit Brun - British Scotland Milk Tea

브랜드 이름이 Petit Brun(波緹朗)인 거 같은데 무슨 말인지는 모르겠네요.

뜨거운 물 120cc에 1개(25g)을 넣고 녹인 후에 마시랍니다. 올리브영에
수입되는 건 뒷면에 한글로 되어있으나 제가 받은 건 영어로만 되어있습니다.


물을 타서 마셔보는데 달고, 뭔지 모를 맛이 나는데 이게 크리머의 맛일까요?
분말 밀크티에서만 나는 맛인데 저는 이게 익숙하질 않네요.

홍차는 6%나 들어가서인지 약하지만, 맛은 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