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6월 28일 화요일

Cuckoo - Red strawberry and white vanilla, Muscat green tea

Red strawberry and white vanilla - 홍차, 로즈힙, 바닐라, 향료

붉은 딸기와 흰색 아이스크림을 연상시키는 바닐라를
넣었다는데 저는 어린이 약이 떠오릅니다. 감기약 같아요.

딸기와 바닐라가 합쳐져서 이런 향이 나는 거 같은데 제 취향은 아니네요.
Muscat green tea

향은 Muscat tea랑 같은 청포도인데 녹차의 고소함 조금,
풋내가 약간 포함된 차입니다. 일본 녹차의 특징이 드러나는 차에요.

지금은 재고가 떨어졌는지 정보가 안 보이는데 이것도 그린페퍼가 들어갔습니다.


사전에선 완전히 익기 전의 초록색 열매를 따서 저온 급속
냉동방식으로 건조해 만든 것을 녹후추 또는 녹색후추라고 하며

신선한 맛과 향을 가지고 있지만 검은 후추보다 매운맛은 덜하다고 합니다.
저도 이 차에서 후추맛이라던가 향은 못 느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