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10월 26일 금요일

Rishi Tea - Vanilla Mint Chai

홍차에다가 민트랑 향신료를 섞었는데 이런 거 여러 번 마셔봐도 계피 외에는 
잘 모르겠습니다. 계피야 수정과 때문에 하나씩 놓고 향을 맡아보긴 했지만

다른 향신료는 섞인 상태로만 만나니 원래 무슨 향인지 짐작하기가 어렵네요.


뜨거운 물에 찻잎을 넣으면 약 냄새가 확 올라오고 우려진 
찻물은 홍차보다 짙고 불투명합니다. 차라기보단 약 같네요.

한 모금 마시면 민트향 때문에 코가 뻥 뚫리는 느낌에 계피의 단맛도 있는 거 
같습니다. 리쉬티 사이트에는 감초도 들어갔다고 하는데 조금만 넣었나 보네요.

감초의 느끼한 단맛이 느껴지질 않아서요.
그나저나 이 차의 베이스가 보이차라는데 리쉬티는 
자기들이 생산한 숙차에 여러 가지를 가향하네요. 

숙향을 제거한 보이차이니 다른 향을 입혀도 괜찮을 듯.
중국에서 생산한 숙차라면 무리겠지만요.


계속 마셔도 숙차인지 모르겠습니다. 
리쉬티는 어떻게 숙향을 제거했는지 궁금해지네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