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10월 28일 일요일

Teavivre - Bailin Gongfu Organic Black Tea

민홍 중에서 탄양은 예전에 마셔봤는데 맛이 이상했습니다. 
전홍과 비슷한 향도 있었지만, 알코올 같은 강렬한 향도 있었거든요.

이번에는 백림인데 정산소종이랑 비슷합니다. 연한 훈연향이 
느껴지는 것이 정산소종 중에서도 향이 약한 녀석 같네요.


따뜻한 물에 넣으면 훈연향이 확 올라오는데 전홍이랑 다릅니다.

탄양은 1개밖에 안 마셔봐서 잘 모르겠지만 전홍 + 알코올 향이었는데 
이건 정산소종이네요. 뒤에 달콤한 향이 있긴 하지만 전홍보다 진하진 않습니다.


Teavivre 사이트에는 차에 대한 설명은 참 길게 해놓았습니다. 농약 검사서라던가 
며칠에 채엽했다던가 이런 정보를 적어서 소비자가 믿음을 가지게 해주네요.

거기다가 생산 농부와 생산 지역까지 자세하게 소개해줍니다. 이런 거는 참 마음에 듭니다.
가느다란 찻잎을 보니 사이트에 설명된 대로 좋은 찻잎인 거 
같긴 한데 부서져 있어서 원형을 알아보기 어려운 게 아쉽네요. 

중국에선 찻잎 그대로 판매하던데 이건 영어권 브랜드처럼 부숴서 판매합니다.


영어로 쓰여 있으니 당연히 미국이라고 생각하고 정보를 
찾아봤는데 홍콩이랑 복건성에 있네요. 외국계 중국 기업인가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