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4월 1일 화요일

Octavia Tea - French Breakfast

장미가 보여서 장미향이 날 줄 알았건만 약 냄새가 나요.
찻물에선 부드럽게 바뀌긴 하지만 특이한 향입니다.

옥타비아에선 캐러멜 + 바닐라 향이라는데 
그러고 보니 바닐라 느낌이 나는 거 같긴 하네요.


마시니까 초콜릿 느낌도 납니다. 

장미는 느껴지지 않는 것이 장미향을 첨가한 게
아니고 장미꽃만 넣어서 향을 나타내려 한 거 같아요.

쓰고 떨떠름하긴 하지만 향이 초콜릿 비슷하니까 잘 어울립니다. 


그런데 바닐라 빈 때문인가 왜 자꾸 저는 약 느낌이 나죠.

이 차를 느낀 대로 적자면 처음에는 어린이 약 - 
바닐라 - 새콤한 향 - 떨떠름한 맛으로 마무리됩니다.


달콤한 향기로 흥미를 갖게 해놓고 쓴맛으로 끝나는 게
제가 생각했던 어린이 약의 이미지였는데 이게 그런 듯.

Ronnefeldt 의 Marango Plus 나
Lupicia 의 Jingle Bells 랑 비슷한 느낌이에요.


원료 - 바닐라 빈, 장미꽃, 천연 장미향, 유기농 공정무역 홍차.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