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11월 21일 토요일

Fortnum & Mason - Victoria Grey


와 이거 라벤더 향이 강하네요. 파란색 콘플라워가 풍성하게 들어 있는 모습이 티센터의 얼그레이 스페셜을 생각나게도 합니다.

향은 아주 마음에 듭니다. 재스민, 계화, 라벤더 향 모두 제가 좋아하는 꽃향기인데 라벤더가 듬뿍 들어간 느낌이에요.


차로 우리니 이 향이 감소하는 건 아쉽네요. 그리고 약간의 달달한 맛이 나타나는데 블렌딩 정보를 보니 감초라고 합니다. 

예전에 마셔본 감초가 잔뜩 들어간 차에서는 특이한 달달함이 강하게 나서 별로던데 빅토리아 그레이는 소량만 들어가서 괜찮네요.


찻물에서는 라벤더와 감초가 앞서거니 뒤서거니 하고 베르가못은 저기 뒤쯤 있어서 잘 모르겠습니다.

찻잎에서의 향이 찻물에서도 보존되었으면 좋았을 텐데 하는 아쉬움이 있네요. 

마지막으로 이에 끈적한 단맛이 남아서 진짜 꿀이 들어갔나 싶었는데 꿀 향이라고 합니다. 꿀이라고 착각할 정도의 향 때문인지. 감초인지 모르겠네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