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12월 3일 목요일

Tea berry - Geisha Smile, Strawberry Cream, Sweet Grapefruit


Geisha Smile (Улыбка гейши)

게이샤라기에 당연히 일본 녹차인 줄 알았는데 홍차? 

찻잎에선 바닐라 향이 앞서고 뒤에 다른 과일 향이 있긴 한데 워낙 바닐라가 압도적이라서 잘 모르겠습니다.


수색이 붉게 우러나온 거 치고는 차의 맛은 순한 편입니다. 마셔보니 과일은 있긴 한데 잘 모르겠다 싶어서 이 브랜드에 가서 찾아보니

티백이 아닌 찻잎으로 된 사진도 있네요. 이 차의 이름도 게이샤 스마일입니다.

성분 : 홍차, 복숭아, 국화, 해바라기 꽃잎, 향료

Strawberry Cream (Земляника со сливками)

포장지의 딸기와 크림을 보고 기대했으나 향은 약했습니다. 그마저도 크림이 앞서고 딸기가 약하더군요.

처음 받을 때부터 봉투에서 향이 새긴 하던데 관심이 먼저 가는 차부터 마신다고 깜빡하고 있었습니다. 최상의 상태일 때 마셔야 했는데 아쉽네요.

성분 : 홍차, 사과, 블랙 베리 잎, 딸기, 장미 꽃잎, 향료


포장지 뒤에 각각 gorgeous, wonderful, high-quality 홍차라고 써놨기에 얼마나 좋은 찻잎을 쓰기에 이런 자신감을 내비치나 싶었는데 

베이스가 되는 홍차의 맛은 오래 우려도 쓰거나 떫지 않은 것이 괜찮긴 했습니다. 밀봉의 불완전함으로 인한 거라 원래의 향을 짐작할 수 없는 게 안타깝네요.

Sweet Grapefruit (Сладкий грейпфрут)

이 차는 자몽의 상큼한 향이 남아있네요. 

찻물에서는 그 향이 약해지지만 순한 맛의 가향 홍차라고 생각한다면 그건 그것대로 괜찮네요. 은은하게 향이 감도는 순한 맛의 홍차?


만든 지 얼마 안 된 이 차를 마셔봤다면 평이 달라졌을 거예요.

성분 : 홍차, 레몬 껍질, 레몬 조각, 설탕에 절인 자몽 조각, 장미 꽃잎, 향료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