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3월 18일 화요일

Lupicia - Hello Kitty (Flavored Tea)

2014년 11월 1일은 헬로 키티가 나온 지 40주년이 되는
기념일이기도 해서 산리오와 루피시아의 콜라보레이션으로 나왔답니다.

산리오 코리아 홈페이지에서도 40주년 기념 페이지를 따로 마련해놨네요.
찻잎에서는 딸기 사탕? 딸기에다가 달콤한 향을 섞은 건데
이게 헬로 키티 기념차 5가지 중의 하나인 Flavored Tea 랍니다.

원래는 フレーバードティー 라고 적혀있습니다.
딸기와 바닐라의 향기를 첨가했다고 하네요.


차를 우려내고 남은 찻잎에선 매캐한 훈연향이 납니다.

헬로 키티의 이미지인 핑크에서
딸기는 맞는 거 같은데 훈연향은 뭐죠?

찻물에서는 훈연향은 약하지만 차맛이 무거워서
발랄한 이미지의 헬로 키티와 어울리지 않습니다.


찻잎을 맛이 가벼운 걸로 했으면 좋았을 거 같다고
생각하면서 이 차의 정보를 보는데 다즐링??

중국차를 넣은 거 같은데 다즐링? 찻잎의 색이
어두워서 분명히 훈연향이 나는 중국차라고 생각했어요.


보통 이런 경우는 잘못 느꼈는지 확인하려고 한 번 더 마셔야 하지만
시음차로 얻은 거라서 이제 없네요. 다른 분들의 느낌은 어떤지 알고 싶어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